자주하시는 질문

  • 호텔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특전이 있나요?
    •Grab & Go 커피 Station
    •H2O Station: 레몬&허브를 넣은 얼음물 2종류
  • 호텔 주차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호텔 주차는 자주식 및 기계식 방식이 있습니다.
    •자주식 주차: 좌측 2호기는 자주식으로, 고객님께서 차량에 탑승한 채 직접 2~5층 중 하나를 선택한 후 닫기 버튼을 눌러 차량과 함께 각 층 주차장으로 올라갑니다.
    •기계식 주차: 우측 3호기는 일반 기계식 주차장이며,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발레파킹 서비스 운영 시간: 일-목, 08시 - 23시 / 금-토, 07시 - 24시)
    입출차 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호텔 1층 도착 후 033-630-8610(프런트)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Infinite Pool(사계절 온수 수영장&자쿠지)의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성수기: 08:00 - 23:30 (적용 기간: 7/19 - 8/25, 추석연휴: 9/13-17)
    • 비수기: 일 - 목: 08:00 - 22:00 / 금 - 토, 9/13 - 9/17: 08:00 - 23:30
  • Infinite Pool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영장 입장은 수영장 포함 패키지를 구매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단독으로 수영장 입장을 구매할 수 없으며, 조식+수영장 패키지를 추가 결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수영장 이용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 수영복 및 래시가드 착용이 필수입니다.
    • 16세 이하(중학생)은 20시 이후 입장이 제한됩니다.
    • 인피니티 풀 가장자리에서 앉는 행위 및 비치볼, 튜브 사용이 제한됩니다.
    • 제한 품목: 튜브(보트, 베드 등), 핀(오리발), 스노클, 드론 (구명조끼 및 암튜브는 사용 가능).
    • 36개월 미만 유아는 방수 기저귀를 착용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피크 타임에는 2시간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성수기, 연휴, 공휴일).
  • DJ Live Show는 언제 진행되나요?
    •성수기: 매일 19시 - 22시 (적용 기간: 7/19 - 8/25, 추석연휴: 9/13-17)
    •비수기: 매주 금 - 토요일 19시 - 22시
  • SKY 21 루프탑 라운지&펍의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성수기: 10:00 - 23:30 (Last Order 23:00, 적용 기간: 7/19 - 8/25, 추석연휴: 9/13-17)
    •비수기: 일 - 목: 10:00 - 22:00 (Last Order 21:30) / 금 - 토, 9/13 - 9/17: 10:00 - 23:30 (Last Order 23:00)
  • Seorak Bistro 조식 레스토랑의 운영 시간과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운영 시간: 07:00 - 10:00 (입장 마감 09:30)
    •요금: 성인 33,000원, 소인 16,500원 (소인 기준: 37개월 - 12세)
  • Activa Gym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운영 시간은 07:00 - 22:00이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개인 운동복 및 운동화를 지참해야 합니다.
  • 체크인 및 예약 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체크인 시 신분증 지참이 필수입니다.
    •예약 전 취소수수료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시 투숙자명을 반드시 실명으로 기재해 주세요.
    •투숙자명을 별칭으로 기재할 경우, 입실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숙소 이용 안내 내용은 호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약 변경 및 취소는 예약하신 업체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라며, 업체 규정 또는 호텔 규정에 따라 변경이 불가하거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는 법정 보호자의 동의 없이는 예약 및 입실이 불가하며, 적발 시 환불 없이 강제 퇴실 조치됩니다.
    •추가 인원 요금은 예약 시 결제되지 않으며, 호텔 현장에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하며, 퇴실 조치되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 체크인시간과 체크아웃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 11:00
    프런트 운영 시간 : 24시간
  • 객실 공통 비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생수, 티백, 전화기, 드라이기, 소파, 에어컨, 욕실용품 (샴푸, 린스, 바디워시), 커피포트, TV, 화장실, VOD, 코튼가운, 다리미(대여 가능), Wi-Fi 무료(유선 사용 불가), 전 객실 OTT 서비스 이용 가능 (고객 개인 계정 로그인 필요 -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웨이브, 유튜브)
  • 인원 추가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입실 시 현장 추가 및 결제

    - 룸온리 상품 객실 별 기준 인원 초과: 22,000원 (1인 1박)

    - 패키지 추가 (객실 별 기준 인원 내 투숙): 성인 66,000원, 소인(37개월~12세) 49,500원(1인 1박)

    - 패키지 추가 (객실 별 기준 인원 초과 투숙): 성인 88,000원, 소인 (37개월 ~ 12세) 71,500원 (1인 1박)

    -인원 추가 시 객실 비품인 수건 및 어메니티만 추가 제공됩니다.
  • 칫솔과 면도기가 객실에 있나요?
    칫솔세트와 면도기는 환경부 일회용품 규제에 따라 프론트에서 개당 1,1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 객실 내 유의 사항이 있나요?
    건물 내 금연 / 건물 내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전 객실 취사 불가
  • 디럭스 킹, 패밀리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전망은 어떤가요?
    마주 보는 건물 공사로 인해 해당 객실은 전망이 막혀있습니다.
  • 홍게나 대게 같은 음식을 객실에 반입할 수 있나요?
    냄새가 심한 음식(예: 홍게, 대게 등)은 객실 반입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