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하기
안일한 주차장 사고처리에 대한 요청사항
김지훈 입니다
8/15 체크인 후 자가 차량이 SUV로 주차장 입차 안되어
주차장 주차를 해주셨으나 사고가 발생하였으며
사고내용을 안내 받았습니다
아래는 개인 생각입니다
- 연휴 기간이라 보험처리 및 수리가 어렵다는 사실
- 주차장 근무자들이 고령의 직원분들
기분은 나빴지만 프런트와 주차 관계자분께 불만과 이의 제기 하지 않았습니다
8/18 (월)
프런트 담당자라는 분과 사고 내용에 대하여 전화 통화하였고
직장에 다니니 보험회사에 대차 부분 확인 요청드리고
담당자 배정되면 빠른 연락처 송부 부탁드렸습니다
8/20(수)
보험사 연락이 없자 다시 전화를 걸었고
호텔 담당직원의 휴가, 보험회사의 늦은 업무처리 등의 이유로
늦어진다고 이야기를 들었고 보험회사 접수번호는 받았습니다
접수번호가 있어서 담당자 연락처를 달라고 하니
개인정보보호 때문에 연락처 알려줄 수 없고 금요일까지 기다리면
전화가 갈거라고 답변 받았습니다
8/23(토)
8/22(금)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어서 호텔과 통화 하였습니다
호텔 지배인은 보험회사 접수가 되었는데 무슨 문제가 있냐는 입장이고
저는 앞에 상황들에 대하여 다시 설명을 드리고 보험사 사고처리를
위해 담당자 연락처를 달라고 요청드렸으나 받지못했습니다
모르고 안내 받지 않은 전화가 와서 전화를 받으니
호텔측 보험회사 영업사원이라고 소개를 하고
보험사 접수번호가 있으니 가까운 정비소 가셔서 수리하시면
되는데 문제가 있냐는 질문을 합니다
제가 호텔 측에 말씀드린 부분은
직장인이기 때문에 대차가 필요했고
제가 낸 사고도 아니고
만약 호텔에서 평일에 사고가 났다면 기간내에 호텔에서 수리를 해서
차를 가져왔을 텐데
연휴 부분 인정하지만
주말에 또는 평일 (평일은 차 수리하러 연차내 반차를 내야합니다)
차량 수리가 도색이 예상되기 때문에 최소 4일은 수리시간이 걸린다고 예상합니다
이에 대한 시간 등의 비용을 제가 부담해야 되나요??
호텔측 보험회사 영업직원이 저한테 전화한다는 고지는
호텔에서 일체 없었고 이는 개인정보보호 위반입니다
보험사 사고 처리시 사고처리 직원 (손해사정사 등) 이 아닌 자가
사고에 대한 업무처리 도한 손해보험상 위반으로 생각됩니다
호텔 지배인은 일련의 과정 제대로 파악도 되지 않고
호텔 직원의 휴가, 미보고에 따른 업무 미파악, 보험회사 늦장 대응을
저한테 이를 이유로 본인들의 업무처리가 잘못되지 않았다고 주장하지만
제입장에서는 법률 위반과 고객 차량수리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는 것에
소흘하고 무관심하게 대응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청사항
- 호텔측에서 차량수리 직접 해결
- 보험사에서 차량수리 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