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신청
관리서비스는 평일 10:00~18:00 토요일 10:00~14:00입니다. 급한 사항 발생시는 업무시간 외에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내용 수정은 월5회, 팝업창 등록은 무제한(이미지내용 제공시) 신규페이지 추가는 년4회 지원해드립니다.
수정은 당일 or 24시간 이내 적용합니다. 신규 페이지 추가는 2~3일 이내입니다.
Q&A - 예약/환불 내용 추가 부탁드립니다.
Q. 객실 예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홈 마리나 속초의 공식 홈페이지, 유선 전화(033-630-8600), 또는 Naver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가장 정확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예약하신 채널을 통해 직접 변경/취소하셔야 합니다.
-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예약: 홈페이지 및 호텔 예약실(033-630-8600)을 통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여행사(OTA) 예약: 예약하신 해당 여행사(예: 야놀자, Booking.com 등)의 고객센터나 앱/웹을 통해 직접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예약자 이름 또는 투숙 인원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예약하신 객실의 최대 투숙 인원 범위 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투숙 인원 변경: 예약실(033-630-8600)을 통해 변경 후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추가 요금을 지불하시고 변경하시면 됩니다.
- 예약자 이름 변경: 예약 채널을 통해 체크인일 이전에 미리 요청하셔야 합니다.
Q. 예약 취소 시 환불 규정이 궁금합니다.
A. 저희 홈 마리나 속초는 예약하신 상품과 숙박일자에 따라 규정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고객님께 적용되는 정확한 규정은 예약 시 확인하신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A. 천재지변(태풍, 홍수 등)으로 인한 항공/선박 결항이나 정부의 강제적인 이동 제한 조치 등 호텔의 귀책이 아닌 사유로 인해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일반 환불 규정이 적용됩니다. 다만, 날씨 상황에 따라 호텔이 자체적으로 특별 취소 정책을 운영할 수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예약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 호텔 지불 건은 환불은 취소 접수 및 확인일로부터 3~7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결제하셨던 수단으로 진행됩니다. 카드사/결제 대행사의 사정에 따라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